대구 [동정] 김선조 행정부시장, ‘제3차 국유재산 활용 협의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7-09 19:18 수정 2024-07-19 19:27 ▲ 김선조 대구시 행정부시장.ⓒ대구시 김선조 대구시 행정부시장은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 30분 광명시청에서 열리는 ‘제3차 국유재산 활용 협의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