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박남서 영주시장, 한국철도공사-지자체 23곳 MOU 체결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7-15 21:11 수정 2024-07-23 14:21 ▲ 박남서 영주시장.ⓒ영주시 박남서 영주시장은 16일 오후 2시 서울역에서 열리는 한국철도공사-지자체 23곳 다자간 업무협약(MOU) 체결식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