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강화훈련장 방문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9-19 22:18 수정 2024-09-23 15:41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대구시교육청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9월 20일 오후 4시 대구체육고등학교와 구암고등학교에서 운영중인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강화훈련장’을 방문해 선수 및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