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배광식 대구북구청장, 구 간부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9-20 20:55 수정 2024-09-24 14:37 ▲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북구청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은 오는 23일 오전 9시 구청 직소민원실에서 진행되는 ‘구 간부회의’에 참석한다.이어 이날 오전 10시 서부교육지원청에서 열리는 ‘2024년 북구교육행정협의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