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군수, 청송군목요회 4분기 정례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10-17 19:05 수정 2024-10-28 01:20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10월 18일 오전 11시 청송군청 제1회의실에서 열리는 ‘청송군목요회 4분기 정례회의’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