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정장수 경제부시장, 고용노사민정협의회 제2차 본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12-18 20:50 수정 2024-12-31 13:46 ▲ 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대구시 정장수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2시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고용노사민정협의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