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제22회 안덕면 정월대보름 잔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2-11 18:21 수정 2025-02-23 20:53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오는 2월 12일 오전 9시 안덕면 체육공원 및 강변 일원에서 열리는 제22회 안덕면 정월대보름 잔치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