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제102회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총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5-21 17:57 수정 2025-05-21 17:57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대구시교육청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5월 22일 오후 2시 30분, 씨마크호텔(강릉)에서 열리는 ‘제102회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총회’에 참석, 주요교육현안 등을 논의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