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한국장학재단과 업무협약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5-28 18:32 수정 2025-05-28 18:32 조재구 대구광역시 남구청장은 29일 오전 10시,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한국장학재단과 업무협약식’에 참석하여 근로장학생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