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남구청장, 제252회 남구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6-13 15:02 수정 2025-06-13 15:03 ▲ 조재구 대구 남구청장.ⓒ남구청 조재구(趙在九) 대구시 남구청장은 16일 오전 10시 남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제252회 남구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