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조재구 대표회장, 민선 지방자치 30주년 기념 국회토론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6-29 14:09 수정 2025-07-01 16:00 ▲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조재구 대표회장(대구 남구청장).ⓒ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조재구 대표회장(대구 남구청장)은 지난 6월 27일 오후1시 30분, 국회에서 열리는 민선 지방자치 30주년 기념 국회토론회에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