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2025년 전국교육장협의회 하계 정기총회 및 워크숍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7-07 23:58 수정 2025-07-07 23:58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대구시교육청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7월 8일 오후 1시 30분, 앰버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열리는 ‘2025년 전국교육장협의회 하계 정기총회 및 워크숍’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