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 확대간부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7-15 19:24 수정 2025-07-15 19:24 ▲ 배광식 대구시 북구청장.ⓒ북구청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은 7월 16일 오전 9시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한다.이어 이날 오후 3시 4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2025년 북구 주민참여예산 총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