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19일 오전 9시 경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초등학교에서 열리는 ‘2025년 영양캠프’에 참석한다.
이어 이날 오전 11시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대구진로진학박람회’에 참석하여, 참가 학생 및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20일 오전 10시에는 대구인공지능교육센터에서 열리는 ‘KT와 함께하는 디지털 디톡스 캠프’에 참석한다.
21일 오전 11시 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믿어요 함께해요 우리학교, 대시민 협약 선포 2주년 협의회’에 참석한다.
이어 이날 오전 11시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대구진로진학박람회’에 참석하여, 참가 학생 및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20일 오전 10시에는 대구인공지능교육센터에서 열리는 ‘KT와 함께하는 디지털 디톡스 캠프’에 참석한다.
21일 오전 11시 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믿어요 함께해요 우리학교, 대시민 협약 선포 2주년 협의회’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