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남구청장, 확대간부회의 및 을지훈련 준비보고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08-12 11:22 수정 2025-08-12 11:22 ▲ 조재구 남구청장.ⓒ남구청 조재구(趙在九) 대구시 남구청장은 13일 오전 9시 드림피아홀에서 열리는 확대간부회의 및 을지훈련 준비보고회에 참석해 주요 현안업무 및 을지연습 준비 상황를 보고 받고 당면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