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남구생활보장위원회 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10-10 16:28 수정 2025-10-10 16:29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대구시 남구청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은 13일 오후 3시 구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남구생활보장위원회 회의’에 참석하여 2026년 자활기금 운용계획(안) 및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부양의무자의 부양거부·기피 인정 등을 심의·의결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