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KBS 전국 노래자랑 대구 남구편 녹화’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11-03 14:54 수정 2025-11-03 14:54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대구시 남구청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은 11월 4일 오후 2시 영대병원네거리 남편특설무대에서 열리는 ‘KBS 전국 노래자랑 대구 남구편 녹화’에 참석해 예심 통과자들의 무대를 응원하며 원활한 녹화를 위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