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12월 4일 오후 1시 30분 시교육청 접견실에서 열리는‘대구시교육청-E-순환거버넌스 및 (사)자원순환사회연대 간 자원순환 체계 구축 및 ESG 환경교육 활성화 업무 협약식‘에 참석, 관련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협력을 약속한다.
대구
[동정]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대구시교육청-E-순환거버넌스 관련 협약 체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