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남구 새마을지도자 대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12-17 19:13 수정 2025-12-17 19:13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남구청 조재구 대구광역시 남구청장은 18일 오후 3시, 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열리는 ‘남구 새마을지도자 대회’에 참석하여 새마을회원 및 관계자를 격려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