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간부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12-20 23:11 수정 2025-12-20 23:28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대구시 남구청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은 22일 오전 9시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간부회의’에 참석해 주요 현안업무를 보고받고 당면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