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2026년 시무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5-12-31 15:57 수정 2025-12-31 15:57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남구청 조재구 대구광역시 남구청장은 1월 2일 오전 9시 30분,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열리는 ‘2026년 시무식’에 참석하여 직원들과 신년 인사를 나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