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퇴원환자 통합돌봄 업무협약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6-03-11 22:21 수정 2026-03-11 22:22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남구청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은 12일 오후 4시,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되는 ‘대구 남구 퇴원환자 통합돌봄 연계사업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통합돌봄 연계사업 참여 의료기관과 남구의 안정적인 통합돌봄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협력을 약속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