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 시각장애인연합회 남구지회 개소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6-03-25 23:32 수정 2026-03-25 23:33 ▲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대구시 남구청 조재구 대구시 남구청장은 26일 오전 10시 30분 시각장애인연합회 남구지회에서 열리는 ‘시각장애인연합회 남구지회 개소식’에 참석하여 축하인사를 전하고 관계자를 격려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