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일 대구 자금성 중식집에서 열린 새누리당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 세미나에서 이한성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북도당 제공
    ▲ 20일 대구 자금성 중식집에서 열린 새누리당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 세미나에서 이한성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북도당 제공

    새누리당 경북도당(위원장 이한성)산하 2016총선공약개발본부(본부장 이철우)가 20일 총선을 대비해 대구에서 ‘2016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 세미나’를 개최했다.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는 지난해 12월 출범식과 더불어 정책 간담회를 통해 지난 19대 총선공약의 이행과정을 점검하고 다가올 4.13 총선 경북지역 공약개발의 방향을 정하기 위함이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서는 새누리당 도의회 원내대표인 홍진규 도의원이 나서지난주까지 경북 각계 각층에서 제안한 정책과 정책자문위원들이 제안한 정책안들을 취합해 5개로 압축해 발표했다.

    공약설명에 이어 이한성 도당위원장, 이철우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당 정책자문위원들은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열띤 토론을 벌였다.

    한편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는 오늘 제시된 의견들을 검토해 앞으로 도당 정책 자문위원들이 함께하는 세미나와 시민들이 함께하는 토론회를  더 거쳐 최종안을 만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