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경본부, 총 610세대 규모 청약실시
  • ▲ 지난 9일 오픈한 영천문외 LH 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에 영천시민 등 많은 사람의 발길이 이어졌다.ⓒLH 대경본부
    ▲ 지난 9일 오픈한 영천문외 LH 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에 영천시민 등 많은 사람의 발길이 이어졌다.ⓒLH 대경본부

    영천문외 LH 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가 오픈됐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한병홍 본부장)는 지난 9일 영천시민의 기대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영천문외 LH센트럴타운은 총 610세대 규모로 지난 5월 지구주민 우선공급을 시작, 계약을 완료한 67세대를 제외한 총 543세대(공공분양  417세대, 5년 공공임대 126세대)에 대해 14일 특별공급,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일반공급 청약을 실시한다.

    대구 및 경북 거주 무주택세대구성원 대상인 이번 청약은 무주택세대구성원 요건, 소득 및 자산보유기준 등 청약자격이 까다로워 청약일 이전에 본인의 신청자격과 요건을 입주자모집공고문과 분양상담 등을 통해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분양전문가들은 “LH가 이번에 분양하는 LH센트럴타운은 합리적인 분양가격과 중도금 없는 부담 없는 납부 조건, 발코니 무료 확장 등 가격 측면에서부터 놓치기 아까운 청약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H센트럴타운 모델하우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사이버모델하우스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H 청약센터에서 입주자모집공고문를 확인하거나 영천문외 모델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