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브랜드 홍보 위해 마련
  • ▲ 경북농협은 이마트 60개점을 대상으로 제철과일인 사과, 복숭아, 포도 등 경북농산물 ‘데일리’특판대전 행사를 가졌다.ⓒ경북농협
    ▲ 경북농협은 이마트 60개점을 대상으로 제철과일인 사과, 복숭아, 포도 등 경북농산물 ‘데일리’특판대전 행사를 가졌다.ⓒ경북농협

    경북농협(본부장 도기윤)은 이마트 60개점을 대상으로 제철과일인 사과, 복숭아, 포도, 자두, 토마토 등 경북농산물 ‘데일리’특판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올해 작황호조로 과채류 과잉생산과 소비심리 위축에 따른 가격불안을 해소하고 ‘데일리’ 브랜드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추석명절을 맞아 경북 제철과일 판매가 이어진 가운데 상주·김천·경산·영천시, 봉화군 등 5개 시·군 12개 농협에서 산지직송 특판행사에 참여했다.

    경북도연합사업단 관계자는 “경북 제철과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데일리’브랜드 가치 창출과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하고 산지직송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경북농산물대전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