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과 화합 도모
  • ▲ 김천시는 지난 27일 이강창 부시장을 비롯해 보직교육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집 보직교육원 힐링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김천시
    ▲ 김천시는 지난 27일 이강창 부시장을 비롯해 보직교육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집 보직교육원 힐링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김천시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보직교육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집 보직교육원 힐링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지난 27일 탑웨딩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강창 부시장을 비롯해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박판수 경북도의회 의원, 이선명, 박영록 김천시의회 의원, 보육교직원 등이 참가했다.

    행사는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만배 전(前) 김천시어린이집연합회장이 감사패를 받았고, 우수 보육교직원으로 금릉어린이집(원장 오미선)외 9명이 시장표창을, 기쁜빛어린이집(원장 조영임)외 4명이 김천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순득 김천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영유아보육과 교직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충섭 시장에게 감사하며 부모님이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창 부시장은 “보육교직원들이 영유아의 보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김천시에서는 양질의 보육서비스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