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 싶고 살고 싶은 청정 청도로 오세요”
  • ▲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병진)는 지난 29일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비대면 상담을 할 수 있는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오픈했다.ⓒ청도군
    ▲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병진)는 지난 29일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비대면 상담을 할 수 있는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오픈했다.ⓒ청도군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병진)는 지난 29일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비대면 상담을 할 수 있는 청도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오픈했다.

    홈페이지·모바일앱에서는 지원센터 안내와 차별화된 귀농·귀촌지원사업을 비롯해 예비귀농귀촌인들을 위한 귀농·귀촌 가이드, 귀농·귀촌 지도, 귀농·귀촌 우수사례, 토지 및 주택임대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상담 코너를 만들어 코로나19로 비대면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예비귀농귀촌인들의 다양한 궁금점을 해결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상담이 어려운 시기에 예비귀농귀촌인들에게 비대면으로 카카오톡 상담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사이버공간에서도 청도군과의 첫 만남이 ‘오고 싶고, 살고 싶은 귀농·귀촌의 청도’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