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까지 국내선 대상 할인 및 제휴 이벤트추석 연휴 9월 18부터 23일까지 항공편 대상 운임 등 따라 1만원 즉시 할인
  • ▲ 진에어 국내선 가을 항공편 할인 이벤트 포스터.ⓒ진에어
    ▲ 진에어 국내선 가을 항공편 할인 이벤트 포스터.ⓒ진에어
    진에어가 오는 31일까지 국내선 가을 항공편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늦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과 추석을 맞아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NH농협카드 1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내륙 노선은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제주 노선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김포-포항 노선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탑승 기간은 8월과 9월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단, 9월 18~23일은 제외다.

    추석 연휴인 9월 18일부터 23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는 지정된 운임에 한해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내륙 노선은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제주 노선은 8만원 이상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슈퍼로우’ 운임 또는 ‘슈퍼로우’ 운임과 ‘플렉스’ 운임이 결합된 항공권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호텔스컴바인과 함께 여수, 울산 등 진에어가 취항하고 있는 주요 도시에서 최대 58%의 숙박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운영한다. 

    숙박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해당 기간에 휴가나 이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로 알뜰한 혜택을 모두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