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 발전 위한 상품 및 체험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 ▲ 달성군(군수 김문오)과 한국 환경 공단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단장 고광휴)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달성군
    ▲ 달성군(군수 김문오)과 한국 환경 공단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단장 고광휴)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달성군

    달성군(군수 김문오)과 한국환경공단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단장 고광휴)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달성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문오 달성군수와 고광휴 사업단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천혜의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양 기관의 우수한 시설을 활용한 연계 관광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공동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양 측은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 홍보관 내 달성군 관광지 홍보부스 운영 ▲달성군 참꽃투어 코스 확대 ▲관광 체험프로그램 및 연계 상품 개발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사업단 임직원의 달성군 시설 이용료 할인 등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관광객 유치 확대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광산업의 다변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모델로서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달성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적극 알리고,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의 시설을 연계한 관광 상품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대구 관광 1번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