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아시아공기총선수권대회 성공적으로 마무리
  •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 대구국제사격장은 12월 15일 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2 북구 자원봉사대회에서 자원봉사유공 표창을 수상했다.ⓒ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 대구국제사격장은 12월 15일 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2 북구 자원봉사대회에서 자원봉사유공 표창을 수상했다.ⓒ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 대구국제사격장은 지난 15일 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2 북구 자원봉사대회에서 자원봉사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북구자원봉사자대회는 2022년 한해 자원봉사를 통해 북구를 빛낸 우수자원봉사자 및 기관·단체 표창을 통해 자원봉사자의 사기 진작과 지역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을 위해 열리고 있다. 

    평가는 대구지역 수요처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참여율, 자원봉사 활성화 부문으로 나눠 수요처 간 비교 평가를 통해 이뤄졌으며, 대구국제사격장은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1월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유치한 최초 국제대회인 아시아공기총선수권대회에서 북구 지역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아시아사격연맹(ASC)으로부터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문기봉 이사장은 “이번 자원봉사유공 표창 수상의 영광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땀과 정성이 모여 이룬 성과이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