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동호인 건전한 체육활동 도모하기 위해 캠페인 추진
  • ▲ 성주군 체육시설사업소는 5월 31일 10시 선남생활체육공원 내 파크골프장에서 체육시설사업소 직원, 성주군 체육회 지도자, 파크골프협회장 및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성주군
    ▲ 성주군 체육시설사업소는 5월 31일 10시 선남생활체육공원 내 파크골프장에서 체육시설사업소 직원, 성주군 체육회 지도자, 파크골프협회장 및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성주군
    성주군 체육시설사업소는 5월 31일 선남생활체육공원 내 파크골프장에서 체육시설사업소 직원, 성주군 체육회 지도자, 파크골프협회장 및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근절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관내 파크골프장 이용객 일부가 내기 등 공공질서를 해치는 행위로 인해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해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건전한 체육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규현 성주군 체육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크골프장 내 공공질서를 확립하고, 건전한 생활체육의 정신을 해치는 행위의 근절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경각심을 촉구해 생활체육동호인들의 건전하고 건강한 파크골프 활동에 기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주군 관계자는 “파크골프장 내기골프 근절 캠페인을 통한 건전한 체육문화 확립을 위해 지속적인 방송 및 현수막 게시를 통해 내기골프 근절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건강한 파크골프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