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냉방비 지원 캠페인,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
  • ▲ 주낙영 시장이 지난 20일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경주,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경주시 1호로 성금을 기부했다.ⓒ경주시
    ▲ 주낙영 시장이 지난 20일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경주,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경주시 1호로 성금을 기부했다.ⓒ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20일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경주,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경주시 1호로 성금을 기부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일상 회복이 ‘착착착’ 이뤄지고 ‘착한가정, 착한가게, 착한일터’ 등 일상에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를 하자는 뜻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성금은 경주시의 에너지 취약계층이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냉방비 지원에 전액 사용된다.

    주낙영 시장은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이 폭염으로부터 안전한 여름을 낼 수 있도록 캠페인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계좌 송금 또는 ARS 전화 기부,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연말정산 시 소득금액의 100% 한도 내 세액 공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