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활력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챌린지 맛집 방문하고…할인 혜택도 누리고
  • ▲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 배너.ⓒ경북문화관광공사
    ▲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 배너.ⓒ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김성조 사장, 이하 공사)는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를 오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동시 관광거점도시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스토리 맛집으로 선정된 50개소를 대상으로 소비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경제 및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안동스토리 맛집으로 선정된 안동 23개소, 영주 5개소, 예천,봉화,영덕 각 4개소, 청송 3개소, 문경,영양 각 2개소, 의성,상주,울진 각 1개소 등 음식업소 50개소에 방문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5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음식업소 이용 후 영수증이나 할인쿠폰 캡처화면 등의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면 방문 횟수 및 게시물 수에 따라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순위별 경품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북관광 스마트 디지털 홍보 통합 플랫폼인 ‘경북여행찬스’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성조 사장은 “경북 북부권을 대표하는 스토리 맛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챌린지 투어 이벤트를 추진한다”며 “경북을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스토리 맛집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할인혜택도 받으실 수 있도록 안동스토리 맛집 챌린지 투어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