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농업기술센터·시설관리공단·치유의숲 협약
  • ▲ 김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전제등)는 지난 5일 김천시 대덕면 수도산 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 국립김천 치유의숲(센터장 박한진)이 김천 지역관광 상생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김천시
    ▲ 김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전제등)는 지난 5일 김천시 대덕면 수도산 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 국립김천 치유의숲(센터장 박한진)이 김천 지역관광 상생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김천시
    김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전제등)는 지난 5일 김천시 대덕면 수도산 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 국립김천 치유의숲(센터장 박한진)과 김천 지역관광 상생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김천시 농업기술센터는 농업·농촌 6차 산업화 자원을 활용한 체험농장, 농촌교육농장, 농촌전통테마마을, 치유농장의 운영 프로그램을 국립김천 치유의숲의 산림치유 프로그램과 교류하기로 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숙박형 캠프 참가자를 대상으로 수도산 자연휴양림과 부항댐 생태휴양 펜션을 비수기 예약 시 30% 감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단체장들은 “이번 업무협약이 형식적인 행사로 그치지 않도록 3개 기관이 주기적으로 만남과 업무 교류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자”라는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김재광 이사장의 모두 발언에 의견을 같이 했다.

    이어 단체장들은 이번 협약을 토대로 시민과 외부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농촌 및 지역 관광사업 활성화와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협력하기로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