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기탁금 1000만 기부
  • ▲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14일 오후 시30분 성주군 SJ컨벤션 3층에서 관내 기업인, 초청인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찬회를 개최했다.ⓒ성주군
    ▲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14일 오후 시30분 성주군 SJ컨벤션 3층에서 관내 기업인, 초청인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찬회를 개최했다.ⓒ성주군
    (사)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는 14일 성주군 SJ컨벤션 3층에서 관내 기업인, 초청인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찬회를 열었다.

    행사는 1부 뿌리산업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 설명회, 2부 세무관련특강, 3부 내빈 인사말 및 장학금기탁 순으로 이어졌다.  

    윤정환 (사)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 이사장은 “성주군 기업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잘 헤쳐 나가왔으며 성주군과의 긴밀한 협조와 연결체제를 구축해 회원사간의 발전을 모색함으로써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의회에서 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기탁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병환 군수는 “성주군 기업의 지원을 위해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이 성주일반산업단지 내에 건축중인 혁신지원센터에 상주해 여러 기업의 기술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성주군의 고속도로 건설과 6차로 확장사업추진 등을 통해 광역교통망 구축으로 기업과 군민을 위한 사통발달의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겠다”며 “기업하기 좋은 성주가 되기 위해 대내·외적 경쟁력 확보해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