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환 “품격있는 보수답게 열린 정치, 새로운 정치를 만들겠다”
  • ▲ 오정환 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산업자원 위원장(전 김기현 특별보좌역)이 7일 오후 2시 서구 광장코아 1층에서 '품격있는 보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오정환 전 위원장 사무실
    ▲ 오정환 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산업자원 위원장(전 김기현 특별보좌역)이 7일 오후 2시 서구 광장코아 1층에서 '품격있는 보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오정환 전 위원장 사무실
    내년 제22대 총선에서 대구 서구 출마예정자인 오정환 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산업자원 위원장(전 김기현 대표 특별보좌역)이 7일 오후 2시 서구 광장코아 1층에서 ‘품격있는 보수’ 출판기념회를 연다.

    ‘품격있는 보수’는 보수적인 가치와 원칙을 가지면서도 예의 바른 태도를 갖춘 정치적 입지를 일컫는 말로, 이는 보수의 이념과 가치를 지지하며 동시에 타인과의 대화와 협력을 통해 포용력과 상호 존중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한다.

    책에는 정당한 정부 역할과 국가의 안정, 경제성장, 개인의 자유와 책임을 강조하면서 보수 주의자는 전통과 가치, 문화의 보존을 중요시하며, 개인의 권리와 자유를 존중하면서도 사회의 안정과 질서를 유지하는 것을 추구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오정환 전 위원장은 “낙후된 서구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통합된 미래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고 품격있는 보수답게 열린 정치, 새로운 정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켈리포니아 유인대학교 경영학 석사, 박사를 수료한 오정환 전 위원장은 현 뉴대구운동 공동대표, 현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정책기획위원장, 현 새정수회 총재, 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지도위원, 전 여의도연구원 정책기획위원, 전 생명존중교육협의회 이사장, 전 윤석열 대통령후보 직능총괄본부 대구시선대위원장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