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강화 워크숍, 상공인의 밤 순으로 진행
  • ▲ 고령군상공협의회(회장 김종태)는 지난 14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2023년 고령군상공협의회 워크숍 및 정기총회를 열었다.ⓒ고령군
    ▲ 고령군상공협의회(회장 김종태)는 지난 14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2023년 고령군상공협의회 워크숍 및 정기총회를 열었다.ⓒ고령군
    고령군상공협의회(회장 김종태)는 지난 14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2023년 고령군상공협의회 워크숍 및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종태 고령군상공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역량강화 워크숍, 상공인의 밤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서는 제11대 회장으로 제9대·제10대 회장을 역임한 김종태 회장의 연임을 만장일치로 의결했고 이어 워크숍에서는 핵심인재 리더십센터 김홍걸 대표가 ‘펀 경영과 리더십’을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쳐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상공인의 밤 행사에는 한 해 동안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이 있었고 상공협의회에서는 고령군 교육발전기금 200만 원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 405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남철 군수는 축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펼쳐질 지방시대의 성공을 위해서는 상공인 여러분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