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인 곤충엑스포 홍보대사 당부
  • ▲ 예천문화관광재단은 6일까지 12개 읍‧면에 진행되는 군민과의 대화 행사에 참석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0예천곤충엑스포 홍보에 나선다.ⓒ예천군
    ▲ 예천문화관광재단은 6일까지 12개 읍‧면에 진행되는 군민과의 대화 행사에 참석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0예천곤충엑스포 홍보에 나선다.ⓒ예천군

    (재)예천문화관광재단(이하 문화관광재단)은 6일까지 12개 읍‧면에 진행되는 군민과 대화 행사에 참석해 지역 주민 대상으로 2020예천곤충엑스포 홍보에 나선다.

    문화관광재단 홍보팀은 주민 대상으로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고 엑스포 브리핑을 통해 행사 전반적 추진 방향을 설명하면서 주민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많은 군민이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홍보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휴대폰 통화 연결음(비즈링) 가입 신청서를 받으면서 자발적으로 곤충엑스포의 홍보대사가 돼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엑스포 홍보 관계자는 “12개 읍‧면 방문을 통해 엑스포 홍보로 군민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화합 단결해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발로 뛰는 홍보활동 외에 온라인 매체 등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예천곤충엑스포’는 오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예천곤충생태원 및 예천읍시가지 일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