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미시에서 3일 운전자 부주의로 추돌사고가 발생, 남녀 4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사고챠량 모습. ⓒ구미경찰서 제공
    ▲ 구미시에서 3일 운전자 부주의로 추돌사고가 발생, 남녀 4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사고챠량 모습. ⓒ구미경찰서 제공

    경북 구미에서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추돌사고가 발생해 남·녀 4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 구미경찰서가 정확한 사고 경위에 대해 조사중이다.

    3일 새벽 3시36분께 경북 구미시 지산동의 한 도로에서 A(38)씨가 몰던 아우디 승용차가 앞서가던 아토스 승용차와 추돌 하면서, 아토스 승용차에 화재가 발생해 이 차에 타고 있던 남성 1명과 여성 3명이 모두 숨졌다. 사망자의 신원은 아직 파악되지 않은 상태다.

    또 A씨의 아우디 승용차는 도로 중앙선을 넘어 반대편에 주차 돼 있던 그랜저 승용차와 겔로퍼 승용차, 1t 화물차를 잇달아 들이받았으며, A씨도 다쳐 인근 병원으로 후송 조치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음주 여부를 조사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기준에 해당하는(0.154%) 만취 상태인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서는 사망자들의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A씨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