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우체국, 영덕군 농업기술센터와 우수 농·특산물 유통 활성 협약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5.13 12:25:25

▲ 영덕우체국과 영덕군 농업기술센터가 지난 4월23일 지역 우수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경북지방우정청

영덕우체국(국장 류정태)과 영덕군 농업기술센터(소장 강경호)가 지역 우수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3일 열린 협약에서 양 기관은 유통기반 강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의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양측은 이날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의 우체국 쇼핑몰입점 및 농가의 농산물 물류비 부담완화, 원활한 배송협조 등에 나서기로 했다.

또 이번 협약으로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각 기관의 대외적 신뢰도 향상과 상생 협력적 파트너십 구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체국 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이 농·특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농업기술센터와 협조하여 우수한 영덕 농·특산물의 유통 확대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