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가치 중심의 경영 환경 조성 및 이행 약속
  • ▲ 한국감정원이 25일 대구본사 2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감정원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노‧사 공동 선언식’을 개최했다.ⓒ한국감정원
    ▲ 한국감정원이 25일 대구본사 2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감정원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노‧사 공동 선언식’을 개최했다.ⓒ한국감정원

    한국감정원(원장 김학규)이 25일 대구본사 2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감정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노‧사 공동 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언은 한국감정원이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적 가치 중심의 경영환경을 조성 및 이행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김학규 원장과 김익태 노동조합위원장은 △부동산시장 안정을 통한 국민 주거생활 보장 △국민 눈높이에 맞는 좋은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활성화 및 상생협력 확대 △균등한 기회와 사회통합 △지속가능 환경 생태계 조성을 핵심으로 하는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노‧사가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한국감정원은 ‘국민 부동산 나침반’으로서 정부 정책 지원을 통한 서민의 주거 안정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한 취약계층 주거개선 사업일환으로 ’KAB 사랑 나눔의 집‘행사를 통해 매년 약 60가구 이상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