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일 시교육청 행복관에서 특강 개최30일까지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선착순 500명
  • ▲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멘토 서천석 박사. 서 박사는 오는 11월1일 대구교육청에서 특강을 갖는다.ⓒ대구교육청
    ▲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멘토 서천석 박사. 서 박사는 오는 11월1일 대구교육청에서 특강을 갖는다.ⓒ대구교육청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멘토 서천석 박사가 대구를 찾는다.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이 오는 11월 1일 시교육청 행복관에서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멘토, 서천석 박사를 초청해 학부모 대상 특강을 개최하는 것.

    이날 서천석 박사(소아청소년정신과 의사)는 ‘아이와 나를 살리는 겸손한 육아’라는 주제로 대구 학부모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대구시교육청에 의하면 이날 특강에서 서천석 박사는 육아를 통해 부모가 중심을 잡고 아이를 도우며 함께 성장하는 방법, 과학적으로 근거 있는 방법을 함께 찾아보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특강은 선착순 500명까지 사전 신청 받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30일까지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앞으로도 학부모들에게 도움 될 수 있는 특강을 마련해 자녀교육에 도움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