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12일까지 홈플러스 칠곡점서 ‘K-뷰티 페스티벌’ 개최대구한의대 뷰티케어산업학과, 무료 진단 및 체험 등 참가기업 지원
  • ▲ 조해종 창업보육센터장이 무료 모발진단을 체험하고 있다.ⓒ대구한의대
    ▲ 조해종 창업보육센터장이 무료 모발진단을 체험하고 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가 K-뷰티 우수상품 판매 및 뷰티케어산업 판로 지원에 나섰다.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대구한의대와 함께하는 K-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K-뷰티 페스티벌은 창업보육센터 우수기업의 판로지원 및 마켓테스트를 위한 목적으로 대형유통사와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행사 참가기업들은 행사 기간 동안 1+1, 2+1 등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대구한의대 뷰티케어산업학과는 무료 피부·모발진단과 뷰티체험,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조해종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했으며 피부·모발진단과 뷰티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는 한방바이오분야 특화센터로 50여개 기업이 입주하고 있는 창업보육실과 예비창업자 육성, 입주기업 사업화 지원 및 산학협력프로그램의 연계 지원 등을 통해 입주기업들의 창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