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파밸리·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등 할인 ‘눈길’해외여행·환전 고객 대상 면세점 쿠폰 및 캐시백 이벤트
  • ▲ DGB대구은행이 여름 휴가를 맞아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 카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DGB
    ▲ DGB대구은행이 여름 휴가를 맞아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 카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DGB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이 방학과 여름 휴가를 맞아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 카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대구·경북지역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대구 스파밸리는 본인 50%·동반 3인까지 40% 할인 적용되며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본인 50% 할인·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충족 시 최대 2만 원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아고다·호텔스닷컴·트립닷컴 등 할인코드 입력후 전용페이지 결제시 5~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결제액에 따른 결제 금액 할인 카드도 눈여겨 볼만하다.

    DGB 세븐캐쉬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용 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으며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지역 면세점 할인쿠폰을 기간별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