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로 듣는 산소카페 청송사과
  • ▲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사과 홍보를 위해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해 청송사과 홍보에 나선다. 사진은 청송군청.ⓒ청송군
    ▲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사과 홍보를 위해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해 청송사과 홍보에 나선다. 사진은 청송군청.ⓒ청송군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사과 홍보를 위해 CM송을 제작해 청송사과 우수성 홍보에 나선다.

    군은 도시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청송사과 CM송’ 을 특별 기획·제작하게 됐다.

    CM송 노래는 20초, 30초, 1분, 1분30초 네가지 버전으로 듣는 사람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맑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시킨 가사를 입혀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군은 청송사과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휴대전화 벨소리 등으로 사용하게 할 방침이다.

    또 군은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 전략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자꾸 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사과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