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규제 등 대출받아 집사기 부담, 10년 집걱정 잊어버리는 내집마련 대안
  • LH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서남진)는 최근 대구에서 가장 핫한 주거신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연경지구 S-1블록(연경지구 LH뉴웰시티)에 공공임대 아파트 입주자를 모집한다.

    LH대구경북지역본부에 따르면 전용면적 59㎡~84㎡ 총 788세대 10년 분양전환 공공임대 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를  6월 2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심접근성 좋은 힐링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는 연경지구는 7500여세대, 2만여명의 인구유입이 예상된다.

    팔공산자락 동화천을 낀 배산임수 주거전용신도시로 동화천로를 통해 롯데아울렛은 물론, 북대구 IC, 불로·팔공산IC, 대구시청까지 10분대에 도착하며, 대구외곽순환선도로를 통해 칠곡경대병원, 홈플러스 칠곡점, 3호선 칠곡경대병원역 등을 가까이에서 접근할 수 있다.

    전 평형 발코니 확장형 및 4-BAY 설계이며, 특히 최근 아파트의 첨단아파트 트렌드인‘스마트IoT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기기를 제어하는 신개념 아파트로 최첨단 IoT서비스를 집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AI아파트 서비스는 입주지정기간 종료 시점부터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연경지구내 공공임대아파트로는 유일하게 전용 59㎡,74㎡, 84㎡ 타입이 다양하게 들어서는 ‘LH뉴웰시티’는 지금까지와 다른, 도시형 에코힐링 단지에 적용한 브랜드로, 생활의 모든 것이 제대로 갖춰진 살기 좋은 도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새도시라는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