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GB데이터시스템, 중복 맞이 독거 어르신 과일 전달

DGB금융그룹 혹서기 봉사활동 캠페인
‘DGB Blue wind’ 활동 일환으로 실시

입력 2020-07-26 22:02 | 수정 2020-07-27 12:32

▲ DGB데이터시스템(대표이사 김형식)은 지난 23일 다가오는 중복을 앞두고, 지역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과일 세트를 전달했다.ⓒDGB데이터시스템

DGB데이터시스템(대표이사 김형식)은 지난 23일 다가오는 중복을 앞두고, 지역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과일 세트를 전달했다.

이 행사는 DGB금융그룹의 혹서기 봉사활동 캠페인인 ‘DGB Blue wind’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그룹 50여개의 지역별 봉사단 및 4개의 특화된 봉사단이 유난히 더운 지역 여름을 건강히 나기 위해 지역민들을 돕는 봉사 캠페인으로, DGB데이터시스템은 동구 지역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펼쳐졌다.

김형식 대표 이사 및 임직원들은 기존 대면 전달과 달리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위생적으로 포장된 과일 세트를 마련해 제일기독종합사회복지관(관장 봉명훈)에 전달했으며, 이는 각 어르신들의 가정에 배달될 예정이다.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DGB데이터시스템은 지역 농가 살리기 대구장터 농산물 구매, 대구 SOS 어린이 마을 기부금 전달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김형식 대표이사는 “DGB데이터시스템 임직원들의 작은 마음이 담긴 사랑의 도시락이 무더운 여름 지역 어르신들의 작지만 시원한 바람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진정성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