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와 일반골프 아우르는 마지막 가을 골프 축제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 개최
  • ▲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마지막 가을 골프 시즌에 맞춰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엑스코
    ▲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마지막 가을 골프 시즌에 맞춰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엑스코

    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마지막 가을 골프 시즌에 맞춰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구지역에서 열리는 첫 골프박람회로 이번 ‘2020 더골프쇼 in 대구 with 파크골프’에 벌써 골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0년 하반기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가 된다.

    ‘2020 더골프쇼 in 대구 with 파크골프’에서는 대구경북지역에서 활성화 되고 있는 파크골프 특별 체험관을 운영하며 일반 골프와 파크골프를 아우르는 종합 골프전문 전시회로 거듭나게 된다.

    파크골프 특별 체험관은 50미터X30미터의 공간에 장애물이 설치된 18홀 미니파크골프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체험은 물론 18홀 파크골프 대회 또한 진행된다.

    대구지역 파크골프 제조업체인 썬파크골프와 더골프쇼가 준비한 18홀 미니 파크골프장에서는 1일 2회 18홀 스트로크 샷건 방식으로 ‘썬파크 미니파크 골프대회’가 진행된다.

    대회 참가신청은 대구광역시파크골프협회의 다음 카페에서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주최 측은 코로나 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엑스코 및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여 관람객 입장 시 사전등록을 통한 입장독려와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더골프쇼의 주최사인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 하지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