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회계연도 결산 승인 및 조례안, 시정질문
  • ▲ 경주시의회는 제260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했다.ⓒ경주시의회
    ▲ 경주시의회는 제260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했다.ⓒ경주시의회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는 2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60회 경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해 조례안 및 일반안건, 2020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 2020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심의 의결했다.

    각 상임위에서 심의 한 조례안 및 일반안건은 경주시 영유아 장난감도서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공직자윤리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리·통반장의 임무와 실비변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심의 의결했다.

    경주시 수입증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제증명 등 수수료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스마트도시 조성 및 운영 조례안, 경주시 지역정보화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경주시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심의 의결했다.

    이와 함께 집합금지 유흥시설의 재산세 중과분 감면 동의(안), 2020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 2020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도 처리했다.

    이어 일반안건 및 조례 의결에 이어 김동해 의원과 서선자 의원의 시정질문이 이어졌다.